퇴사한 후라도 의리 있는게 좀 좋게보이는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76543 무명의 더쿠 | 09:54 | 조회 수 64 전현무도 글코 케백수 출신 선배개그맨들도개콘 부활할때 홍보하려고 한거 많이 봐서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