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설영우 고소공지 올렷대 방금
- 12:40
- 조회 6
- 잡담
-
- 손흥민이 어그로빼주고 옌스랑 이강인 티키타카하는거 좋던데
- 12:40
- 조회 6
- 잡담
-
- 축구는 스타감독이 돈 엄청받고 이러잖아
- 12:40
- 조회 27
- 잡담
-
- 울산축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40
- 조회 39
- 잡담
-
- 김민재 종아리부상 있대서 하... 그렇구나 했는데 당사자는 개어이없어 하는데?
- 12:40
- 조회 125
- 잡담
-
- 조2위 경기가 미국에서 조3위 경기는 지금 뛰는데서 하는거임??
- 12:40
- 조회 11
- 잡담
-
- 울산덬들은 솔직히 걍 하하 우리는 먼저 이것을 맛 보았어요 잖아
- 12:40
- 조회 38
- 잡담
-
- 이제 진짜 개꿀조 이런말 안썼으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17787 2. 무명의 더쿠 12:36 우리가 그 개꿀담당임 ㅅㅂㅋㅋ 5. 무명의 더쿠 12:37 우리가 있기에 그조가 개꿀됨
- 12:40
- 조회 72
- 잡담
-
- 제미나이나 지피티가 전술 지시해도 홍명보보다는 나을듯
- 12:40
- 조회 15
- 잡담
-
- 아 슼에 경규옹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40
- 조회 129
- 잡담
-
- 와 진짜 오늘 백패스는 진짜 개쓰레기였음 아니 뒤에 상대가 있잖아
- 12:40
- 조회 30
- 잡담
-
- 그치 홍띵보 울산축구 몇번 봤으면 선수탓 못함
- 12:40
- 조회 42
- 잡담
-
- 손흥민 빼고 황희찬 < ㄹㅇ 걍 눈감고 뽑는 수준임 황희찬 이번 올림픽 폼
- 12:40
- 조회 90
- 잡담
-
- 지가 황희찬 써놓고 웃긴다 ㅋㅋㅋ
- 12:40
- 조회 146
- 잡담
-
- 보는 나만 답답해 뒤지는 경기였음
- 12:40
- 조회 32
- 잡담
-
- 한일전을 분기별로 해야 정신 차리려나
- 12:39
- 조회 45
- 잡담
-
- 컴포즈 같은곳 광고집행할때 가맹주들 동의 받는다더니 사실상 구라였네
- 12:39
- 조회 61
- 잡담
-
- 경우의수로 올라가면 누구랑붙는진 모르지?
- 12:39
- 조회 84
- 잡담
-
- 이영표도 la티켓 개많이 사뒀댔는데 어카냐
- 12:39
- 조회 125
- 잡담
-
- 전술도 없는데 원래 합 맞추던 베스트11도 아니라 의미없는 체력고갈 존나 많았을듯..?
- 12:39
- 조회 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