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흥민 리스펙을 진짜 너무 안하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50983 무명의 더쿠 | 09:27 | 조회 수 333 완전 전성기는 아니더라도 월드 클래스이고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