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게 조용하겠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걍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안드는 경기라는게 개빡침
- 12:31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갑자기 일주일만에 저렇게 의욕을 다 잃는게 말이돼...?
- 12:31
- 조회 0
- 잡담
-
- 32강 확정은 언제야 29일날부터 32강이라며
- 12:31
- 조회 5
- 잡담
-
- 홍명보는 왜 감독을 하겠다고 한거임
- 12:31
- 조회 7
- 잡담
-
- ㅅㅂ 알고보면 옌스 연대 출신 아니냐
- 12:31
- 조회 29
- 잡담
-
- 올라가도 이집트라고? 살라 이번에 월드컵 나왓어?
- 12:31
- 조회 21
- 잡담
-
- 걍 평균적으로 못하는 선수단+못하는 감독의 결과물 같은데
- 12:31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한두명만 체력 맛탱이 간게 아니라 팀 전체가 그런거면
- 12:31
- 조회 45
- 잡담
-
- 홍명보 이렇게까지 해먹을 수 있는 이유가 머임?
- 12:31
- 조회 53
- 잡담
-
- jtbc 라이브 보는데 박지성 배성재 김환 그냥 정적 한숨 쉬는거... 그냥 존나 이게 무슨일인가 싶음
- 12:31
- 조회 37
- 잡담
-
- ㄹㅇ 국축팬들이 벤투 욕먹을때 실드쳤고, 명보 선임할때 누구보다 개빡침ㅋㅋ
- 12:31
- 조회 50
- 잡담
-
- 교체도 존나 안일함 오현규 조규성 무슨 전술 노리는지 알겠잖아
- 12:31
- 조회 76
- 잡담
-
- 대체 훈련때 뭘했길래 다들 바위 하나씩 달고 뛰는 느낌인거임
- 12:31
- 조회 26
- 잡담
-
- 조 1위 만나면 이거의 50배는 처참한 결과가 나올텐데
- 12:31
- 조회 35
- 잡담
-
- 이와중에 일본보고 배우란다
- 12:31
- 조회 50
- 잡담
-
- 애초에 관리를 왜해? 텀 얼마나 짧다고
- 12:31
- 조회 21
- 잡담
-
- 전술이고 나발이고 열심히 뛰고 악에 받쳐 뛰면 보는 사람은 아는게 축구야
- 12:31
- 조회 7
- 잡담
-
- 축구는 선수수준 낮아도 감독이 잘하면 이길수있음
- 12:31
- 조회 16
- 잡담
-
- 손흥민이 어그로 끌어줌 👉 옌스 공 올림 👉 받을 사람 없음
- 12:31
- 조회 68
- 잡담
-
- 걍 감독이고 선수고 의욕이 없어보임
- 12:31
- 조회 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