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해짐,,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 못봤는데 손흥민 안썼어?
- 12:27
- 조회 1
- 잡담
-
- 국축 99퍼의확률로 별짓해도 홍이 욕받이롤인데 선수얘기가 왤케 많아? ㄴ경기를보면알아요
- 12:27
- 조회 6
- 잡담
-
- 이강인 옌스가 개잘했다는건 아닌데
- 12:27
- 조회 41
- 잡담
-
- 벤투 내쫓은거 1차 에바고
- 12:27
- 조회 19
- 잡담
-
- 체코는 진짜 어떻게 우리한테 졌지
- 12:27
- 조회 13
- 잡담
-
- 홍명보는 브라질때도 훈련 이상하게 시켜서 선수단 컨디션 난조오게 한 경력이 있어
- 12:27
- 조회 38
- 잡담
-
- 근데 다른 경기들 보고와봐 진짜 카보베르데 퀴라소 이런팀들도 이렇게는 경기 안해
- 12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우리나라수비수들 원래 못해?
- 12:27
- 조회 4
- 잡담
-
- 막말로 감독 지시가 아닌데 선수가 개인적으로 하면 그게 미친거고 그랬으면 홍명보가 앉았음 중년이겠냐고
- 12:27
- 조회 28
- 잡담
-
- 남아공 2026년 첫번째 승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27
- 조회 75
- 잡담
-
- ㅇㅋㅌ 아니 근데 경기보는데 걍 너무 정떨어지게짐.....
- 12:27
- 조회 22
- 잡담
-
- 홍명보 중원 올라가는거싫어해 무조건 투톱쓰고 자리지키는거좋아함
- 12:27
- 조회 44
- 잡담
-
- 열심히했는데 패스 못받으면 안타까울일이고 근데 안뛰었잖아
- 12:27
- 조회 9
- 잡담
-
- 반대하는사람 많겠지만 이정효 국대감독으로 보고싶음
- 12:27
- 조회 12
- 잡담
-
- 나 케사로 봤는데 이영표 개빡친거 제일 웃펐던게 뭐냐면
- 12:27
- 조회 51
- 잡담
-
- 솔직히 선수들도 존나 못햇는데 왜 선수 욕하지말래?
- 12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순수체급으로 존나 못해도 열심히만 뛰면 응원합니다
- 12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벤투 재계약 안한이유 궁금함
- 12:27
- 조회 96
- 잡담
-
- 솔직히 아시안컵이라는 전적이 있으니까 경기 보는데ㅋㅋㅋㅋ 니네 싸웠냐....? 소리 나옴
- 12:27
- 조회 34
- 잡담
-
- 아니 패스도 막 선수들 배치잘하고 잘세워주고 이런 게 엤어야지
- 12:27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