ㅍㅁ) 전광판 찍는 외국인들 이해 안갔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43902 무명의 더쿠 | 09:19 | 조회 수 90 온콘도 없고 멀리 앉아서 전광판밖에 안보이는데 그게 너무 이뻐서 걍 카메라 들게됨 ㅠ 앞자리에서 전광판만 찍는 사람들은 여전히 이해가 안가지만 나도 모르게 카메라를 들게 되는 순간이 있떠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