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로 국내 축덬들은 스타워즈팬같은거야 누가 어 저게뭐야? 한마디하면 지혼자 옆에서 랩하며 1절2절싸지불러주는편.... 뉴비든아니든 흥미갖는사람 소중히 여겨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41894 무명의 더쿠 | 09:17 | 조회 수 25 물론 제가 그 1인 2역을 다 하고있는 사람은 맞는데요 그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