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에 ㅁㅁㅁ(수비수) 걔 못하니까 빼고 ㅇㅇㅇ(탑 공격수) 넣으라는 글도 개많이 봄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35452 무명의 더쿠 | 09:10 | 조회 수 96 어 전술 얘기 아니었음걍 못하는 사람 빼고 잘하는 사람 넣어! 이 수준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