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인업 미쳤네(N)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27547 무명의 더쿠 | 09:01 | 조회 수 116 리그에서도 폼 안좋은데 그게 월드컵에서 통한다고 생각하나ㅋㅋㅋ브라질때 그렇게 망해놓고 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