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해 X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암만 봐도 비기려고 했던거 같음
- 12:10
- 조회 0
- 잡담
-
- 일단 골부터 넣고 버텨야지
- 12:10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만약에 32강도 못가면 대참사 아님?
- 12:10
- 조회 1
- 잡담
-
- 경기력이 어떻게 점점 퇴화함
- 12:10
- 조회 0
- 잡담
-
- 아 시발 해외덬인데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너네 남아공한테 진거 충격이래ㅅㅂ
- 12:10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 중원에 대체 뭔 일이 일어난걸까? 감독지시가 아니라면 말이 안되는 수준인데
- 12:09
- 조회 5
- 잡담
-
- 일부러 안뛰는게 아니라 전술이 없으니까 무의미한 움직임이 존나많아져서 체력을 쓸수가 없는거임
- 12:09
- 조회 3
- 잡담
-
- 나 해축 팬인데 진짜 감독 하나로 선수들 투지력이 있다 없다 전혀 다르게 보여짐
- 12:09
- 조회 5
- 잡담
-
- 애초에 홍명보 선임부터 잘못됨
- 12:09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이제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봉사를 20억 받으면서 하냐
- 12:09
- 조회 18
- 잡담
-
- 김민재는 진짜 왜 뺐지...? 급똥이라도 온거 아니면 이해안된다
- 12:09
- 조회 37
- 잡담
-
- 구라안치고 태어나서 본 축구경기중에 제일 한심했음
- 12:09
- 조회 15
- 잡담
-
- 이강인 ㅈㄴ 열심히 뛰었는데 하아
- 12:09
- 조회 11
- 잡담
-
- 남미였으면 벌써 총 쐈다 진짜
- 12:09
- 조회 14
- 잡담
-
- 각 팀 조3위들보니 32강 갈거같긴함 이와중에
- 12:09
- 조회 138
- 잡담
-
- 아니 골을 넣고 잠구면 될걸을 남아공이 바보임? 골 먹히면 바로 텐백 할건데 후반에 손흥민 넣으면 남아공이 길 비켜줌?
- 12:09
- 조회 26
- 잡담
-
- 내돌 울잖냐ㅠㅠㅠㅠ 하
- 12:09
- 조회 206
- 잡담
-
- 오늘 해설들도 전술 이해못하고 전술 없어서 선수 개인기량 믿어야한다고 그럼
- 12:09
- 조회 23
- 잡담
-
- 백패스 겁나 하면서 공 돌리는거 고질병인가
- 12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월드컵 전부터 해외 축덕들도 또 ㅈ같은 쓰리백 또 들고나오냐고 조롱 장난 아니었음
- 12:09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