깊생해서 헤딩 위주로 어쩌구 했으니까 손톱아니고 오톱? ㅇㅋ 넘나 이해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24111 무명의 더쿠 | 08:57 | 조회 수 42 근데 황은...난 잘 모르겠어...근데 난중에 내 글이 개처맞아도 좋으니 희찬이가 잘했으면 좋겠어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