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 감독될때 자기랑 같이뛰던 사람들도 한소리 한번씩 다했는데 어케 욕먹는걸 모르겠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23687 무명의 더쿠 | 08:57 | 조회 수 53 욕먹어도 감투쓰느게 좋으니까 있는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