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정환이 한 말 생각나네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13682 무명의 더쿠 | 08:45 | 조회 수 355 손흥민 안쓰럽다...상대팀 체력 빼기용으로만 쓰이네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