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춤보는데 갈발 개잘어울림 성인되면 얼마나 예뻐질지 감도안와;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02 출신 감독들 레전드라고 대우해주니까 본인들이 명장인줄 착각함
- 12:34
- 조회 3
- 잡담
-
- 오늘 이강인 히트맵
- 12:34
- 조회 12
- 잡담
-
- 축구 보고 너무 빡쳤는데 내돌 보니까 쫌 낫다 휴
- 12:34
- 조회 7
- 잡담
-
- 메시 준우승했다고 욕 존나 쳐먹고 국대은퇴한다고 선언한 세계관 이해안가면서 부럽다....
- 12:34
- 조회 9
- 잡담
-
- 오늘 선수들 의지 없이 보였다는 거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거야 아님 홍명보가 그렇게 하라고 시킨건데 결과가 그런거야?
- 12:34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진짜 팀스포츠에 단체로 맛탱이 가있는건 훈련이든 뭐든 어디가 빵꾸가 있음
- 12:34
- 조회 22
- 잡담
-
- 총명보 좋아하네 똥명보다
- 12:34
- 조회 15
- 잡담
-
- 진짜 오늘 과장보태서 옌스 혼자 뛰던데
- 12:34
- 조회 18
- 잡담
-
- 남아공 2026 첫승리라는게 오바다
- 12:34
- 조회 27
- 잡담
-
- 안정환 결과보고 말하자하던데
- 12:34
- 조회 87
- 잡담
-
- 32강 질꺼면 걍 아르헨이랑 붙자 메시뛰는거 보고싶다
- 12:34
- 조회 17
- 잡담
-
- 일본이젠 진짜 배워야할수준까지 온게 한국축구 현실인데 일뽕 소리 하는거보면 진지하게 일본경기 단 하나도 안본듯 ㅋㅋ
- 12:34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02때 그렇게 얘기한게 히딩크 와서 기존 라인이나 악습 없앤게 신의한수다 막 이랬는데
- 12:34
- 조회 35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벤투 짤리고 홍 됐을 때 다들 개같이 싫어하던건 기억남
- 12:34
- 조회 6
- 잡담
-
- 축알못 질문있는데 축구는 교체 무한대야?
- 12:34
- 조회 23
- 잡담
-
- 이탈리아처럼 아예 예선도 떨어졌어야 바로 경질됐을텐데
- 12:34
- 조회 40
- 잡담
-
- 알못인데 홍명보 현역시절에 축구 자체는 잘했어?
- 12:34
- 조회 193
- 잡담
-
- 설영우 황희찬 이태석은 진심 그만봤으면
- 12:33
- 조회 69
- 잡담
-
- 솔직히 벤투도 떠밀리듯이 나간거잖아
- 12:33
- 조회 80
- 잡담
-
- 왜 자꾸 일본 축구 얘기를 하는 거야? 축협이 그런 거에 잘 긁혀? 근데 이미 천상계라며 근데 안 바뀐 거 아님?
- 12:33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