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렁크형 팬티 처음 써보는데 바지안에 속바지입은 기분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83125 무명의 더쿠 | 07:56 | 조회 수 81 ㅋㅋㅋㅋㅋ적응좀 필요하겠다근데 y존은 진짜 편하긴함 대신 허벅지쪽에 뭔가 있는 기분만 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