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의 타이틀만 아는 호감돌콘 재밌을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63513 무명의 더쿠 | 06:57 | 조회 수 268 아~주 예전에 타이틀+수록곡까지 꽤 아는 돌콘 갔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걍 호감돌이어도 내가 못즐기나보다 했는데... 생각해보니 그돌은 토크나 팬서비스 지분이 너무 많았어서 그런거같기도 함 지금 또 관심가는 콘서트 있어서 고민중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