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유 어제 커피 두잔마심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부정적 화제성은 역시 블랙홀이구만...
- 12:34
- 조회 2
- 잡담
-
- 홍명보 축협 정몽규 이임생 라인임
- 12:34
- 조회 11
- 잡담
-
- 그리고 전술 없으면 원래 체력도 빨리 고갈돼
- 12:34
- 조회 13
- 잡담
-
- 손흥민 윙이 훨씬 낫더라
- 12:34
- 조회 14
- 잡담
-
- 중계때 이젠 개개인의 능력에 기대봐야 한다는 소리할때 개웃겼음
- 12:34
- 조회 5
- 잡담
-
- 02 출신 감독들 레전드라고 대우해주니까 본인들이 명장인줄 착각함
- 12:34
- 조회 75
- 잡담
-
- 오늘 이강인 히트맵
- 12:34
- 조회 130
- 잡담
-
- 축구 보고 너무 빡쳤는데 내돌 보니까 쫌 낫다 휴
- 12:34
- 조회 14
- 잡담
-
- 메시 준우승했다고 욕 존나 쳐먹고 국대은퇴한다고 선언한 세계관 이해안가면서 부럽다....
- 12:34
- 조회 36
- 잡담
-
- 오늘 선수들 의지 없이 보였다는 거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거야 아님 홍명보가 그렇게 하라고 시킨건데 결과가 그런거야?
- 12:34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진짜 팀스포츠에 단체로 맛탱이 가있는건 훈련이든 뭐든 어디가 빵꾸가 있음
- 12:34
- 조회 82
- 잡담
-
- 총명보 좋아하네 똥명보다
- 12:34
- 조회 15
- 잡담
-
- 진짜 오늘 과장보태서 옌스 혼자 뛰던데
- 12:34
- 조회 23
- 잡담
-
- 남아공 2026 첫승리라는게 오바다
- 12:34
- 조회 40
- 잡담
-
- 안정환 결과보고 말하자하던데
- 12:34
- 조회 132
- 잡담
-
- 32강 질꺼면 걍 아르헨이랑 붙자 메시뛰는거 보고싶다
- 12:34
- 조회 23
- 잡담
-
- 일본이젠 진짜 배워야할수준까지 온게 한국축구 현실인데 일뽕 소리 하는거보면 진지하게 일본경기 단 하나도 안본듯 ㅋㅋ
- 12:34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02때 그렇게 얘기한게 히딩크 와서 기존 라인이나 악습 없앤게 신의한수다 막 이랬는데
- 12:34
- 조회 43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벤투 짤리고 홍 됐을 때 다들 개같이 싫어하던건 기억남
- 12:34
- 조회 10
- 잡담
-
- 축알못 질문있는데 축구는 교체 무한대야?
- 12:34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