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소에서 산 냉감 캡내장나시 좋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42066 무명의 더쿠 | 04:00 | 조회 수 102 걍 집에서 이것만 입고있는데 짱편하고 좋구만근데 몇개 더 사고싶어도 다 품절임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