덬들아 솔직하게 본인 AI 의존도 어느정도인거 같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39499 무명의 더쿠 | 03:29 | 조회 수 187 디자인덬인데 나도 내주변도 AI 엄청 쓰거든그래서 업무로는 솔직히 80% 넘는듯...일상으로는 20%도 안 됨 거의 안 써빨리 다른 기술배워야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