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외국아이돌도 덕질해봤는데 그쪽도 예능 아무나 나가는게 아니드랔ㅋㅋ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38731 무명의 더쿠 | 03:23 | 조회 수 163 ㅠㅠ어디든 빡세더라........잘나가고 봐야됨...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