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계 이런 말 보고 너무슬펐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30104 무명의 더쿠 | 02:26 | 조회 수 319 어 안봐~~어차피 내 일도 아닌데 망했으면 좋겠다올림픽 이참에 없어지면 좋겠다동계덬인데 속상해서눈물났음ㅋㅋㅋㅠ아니 중계권에 화내면서 왜 선수들 밥줄을 끊으려하는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