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최차애 버블 2200일 넘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23816 무명의 더쿠 | 01:57 | 조회 수 69 버블 일주일 넘게 안읽고 ㅈㄴ쌓여가지고.. 그리구 최애가 2주에 한 번씩 옴 ㅜㅋㅋㅋㅋㅋ애정 쪼끔 식어서 해지해도 솔직히 아무렇지 않을 것 같은데 디데이 아까워서 걍 냅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