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약 이번에도 케사 없이 젭티 단독이었으면 월드컵에 지금과 다른 관심이었을 거 같아? (n)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23806 무명의 더쿠 | 01:57 | 조회 수 149 난 ㅇㅇ 나는 젭티 중계 보고 있는데도 지상파가 하나라도 있으니 다른 거 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