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컵 3경기 광고료가 180억이라는데 저걸 어떻게 1900억주고 살생각을 했지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23299 무명의 더쿠 | 01:56 | 조회 수 134 아무리 예전에 산거여도 시세올려치기 ㄹㅈㄷ인듯 기적적으로 8강을 가도 광고매출 500억 정도 될것 같은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