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구는 접근성안좋아도 찾아보려는 층들이 많은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22793 무명의 더쿠 | 01:54 | 조회 수 160 동계는 걍 어디서 해? 치지직에서 보면돼이러면 걍 안보는사람들이 많은 느낌이었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..ㅜㅠ(축구도 모든사람이 찾아본다는거아님 ...쿠션 넣습니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