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에 그냥 동네 피시방에 사람(특히 중고딩)많을까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20579 무명의 더쿠 | 01:47 | 조회 수 103 워드작업하러 잠깐 한두시간 갓다와야하는데많아..?ㅠㅠ주말 한 2-3시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