젭티 얄미운 거 이해하긴 하는데 그 와중에 젭티만 욕했던 것도 아니라
무명의 더쿠
|
01:44 |
조회 수 122
mbc sbs 했던 짓 솔직히 선수들 욕 먹이기 잖음 저렇게 여론 몰아서 내가 나간 대회 망했다 아무도 응원 안 했다 하면 선수들 대체 어떤 마음이겠음
심지어 성적도 나쁘지 않았는데 그런건 싹 빼고 너무했음 진짜
심지어 성적도 나쁘지 않았는데 그런건 싹 빼고 너무했음 진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