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가온 금메달을 jtbc 본채널에서 놓친 거 문제맞는데
이거 주르륵 까는 기사올라올 때 누가 댓으로
우리가족 동계쪽 선수인데 지상파들도 맨날 쇼트트랙만 중계하다가 우리종목 메달경합 놓친 적많다 선역인 척 좀 그만해라
이러는 거보고 빨간약 제대로 먹음..
이거 주르륵 까는 기사올라올 때 누가 댓으로
우리가족 동계쪽 선수인데 지상파들도 맨날 쇼트트랙만 중계하다가 우리종목 메달경합 놓친 적많다 선역인 척 좀 그만해라
이러는 거보고 빨간약 제대로 먹음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