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치 문양 쓰고 그런거 괜찮다는 게 아니라 지들은 욱일기 ㅈㄴ 쓰고 알려줘도 알빠임 하고 역으로 우리 무시하고 이상한 취급하고 역으로 욕하면서 독일 제복이랑 조금이라도 비슷하거나 하면 개지랄 나고 무조건 사과할 때까지 따라다니면서 욕하고 못살게 구는 거 너무 싫어서 난 나치 이런 류로 아시아권에 이슈 생겼다 하면 나라도 절대 말 안 얹음
그리고 막상 보니까 서양에서 지들은 밈으로 잘만 쓰더만 우리한테만 지랄...ㅋㅋㅋ
그리고 막상 보니까 서양에서 지들은 밈으로 잘만 쓰더만 우리한테만 지랄...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