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사는 이번도 안 샀으면 욕 제일 먹었을걸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14026 무명의 더쿠 | 01:29 | 조회 수 153 저번도 케사가 제일 욕먹었음.니넨 kbs1이라도 쓸 수 있지 않냐고 (..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