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이 16강에서 우리 이기고 자기네가 8강 갈 거라는 글을 어디선가 봤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11819 무명의 더쿠 | 01:24 | 조회 수 134 우리 16강 갈 거라고 저 나라도 생각하고 있는 거네 ㅋㅋㅋ 그거 하나는 좋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