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버스 디엠 900일 넘었는데 해지할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10758 무명의 더쿠 | 01:21 | 조회 수 74 내돌 좋아한지 10년 정도 됐고 적당히 잘 와주는 편이긴한데 커피 한잔 사먹는것도 돈 아까워서 아끼는데 이거라도 어떻게 더 줄여볼까 싶기도 하고ㅠㅠ빨리 돈 모아서 집 사야되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