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스포츠는 말할 필요 없음 한국은 안되는거니까
근데 축협 시스템은 부러움... 대표팀 프로 유소년흐 할 거 없이 같은 루틴으로 훈련하고 스타플페이어 빠져도 (원래 없지만) 크게 티 안남 같은 훈련 했어서 다른 애로 채우면 됨 그리고 결과 못내도 어찌됐든 대표팀 감독이 한 사람으로 유지되니까 유기성이 있지않나 생각도 들고
우리는 스타플레이어들도 꽤 있으니까 시스템만 더 제대로였다면 좋은 성적 가져갔을거같아서 아쉬움
근데 축협 시스템은 부러움... 대표팀 프로 유소년흐 할 거 없이 같은 루틴으로 훈련하고 스타플페이어 빠져도 (원래 없지만) 크게 티 안남 같은 훈련 했어서 다른 애로 채우면 됨 그리고 결과 못내도 어찌됐든 대표팀 감독이 한 사람으로 유지되니까 유기성이 있지않나 생각도 들고
우리는 스타플레이어들도 꽤 있으니까 시스템만 더 제대로였다면 좋은 성적 가져갔을거같아서 아쉬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