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도 케사 월드컵 혼자 산 거 나름 이득보는 분위기라 다행이다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300812 무명의 더쿠 | 00:59 | 조회 수 103 (수익 부분은 오피셜 최종안떠서 모르지만) 나름 잘 샀다는 분위기인 느낌인 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