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일본 야구는 잘한다고 인정해주면서 축구는 왜 인정 안 할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98795 무명의 더쿠 | 00:55 | 조회 수 386 야구는 강팀이라고 인정 해주잖아 다들 근데 축구는 절대 인정 안 하는듯ㅋㅋ 잘한다고 그러면 일뽕이냐 그러구 나두 짜증나지만.. 최근에 얘네 결과두 글코 경기내용도 엄청 잘하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