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척 3층 갔는데 하필 외국인도 많아서... 심지어 모르는 노래도 많았나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68523 무명의 더쿠 | 00:15 | 조회 수 278 존나정적..근데 그래서 걍 혼자소리지르고 응원법하고 나만의길을갓음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