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바 알못인데 알유넥이랑 아이랜드2? 뭐가 먼저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66691 무명의 더쿠 | 00:13 | 조회 수 109 알유넥-> ㅇㅈㄴ아이랜드2 -> ㅇㅇㄹ으로 데뷔한거 맞나...?글고 ㅇㅈㄴ가 웨이크원..? 이고ㅇㅇㄹ이 빌리프랩..? 이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