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동네 나름 사람 많을텐데 젤리류가 너무 노땅임 ㅠㅜ
요즘 그 무지개 네모젤리 이런건 기본아니야..?
ㄹㅇ 이런거나 악어모양젤리 이런 유명한거 하나도없는데
말해도되나 이런거 넣어달라고..?
아파트랑 붙어있고 옆에 무인가게에서도 잘나가는거보면 수요있을거같은디
요즘 그 무지개 네모젤리 이런건 기본아니야..?
ㄹㅇ 이런거나 악어모양젤리 이런 유명한거 하나도없는데
말해도되나 이런거 넣어달라고..?
아파트랑 붙어있고 옆에 무인가게에서도 잘나가는거보면 수요있을거같은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