팔로우도 안 한 사람이 하트만 누른다고 싫어하는 사람은 없겟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59399 무명의 더쿠 | 00:05 | 조회 수 55 걍 추천에 종종떠서 하트 누르는데 하트눌러서 더 많이 뜸;그래서 계속 누르는데 싫진 않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