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네 회사 사정상 할 사람도 없고 페이를 많이 줄 수 없어서 부탁해서 한다고 해서 하기로 했어 친구가 평상시 밥도 많이 사주고 이것저것 잘해줘서 근데 페이가 엄청 쎄다 ㅋㅋㅋ 이게 적은 금액이면 와.. 외주 계속 필요했으면 좋겠다 !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ㅈㄴ 주어없는 한탄
- 01:08
- 조회 52
- 잡담
-
- 국내선예매도 일녀들이 제일싫어한다는게 시발ㅋㅋ
- 01:08
- 조회 23
- 잡담
-
- 일본은 그 인프라쌓인 시작이 다.. 1940~1960년대 이렇잖아...
- 01:08
- 조회 13
- 잡담
-
- 월급 언제 들어오나
- 01:08
- 조회 7
- 잡담
-
- 국내선예매 해 본 덬들 있어?
- 01:08
- 조회 15
- 잡담
-
- 왜갑자기 일본 축구플이야
- 01:08
- 조회 27
- 잡담
-
- 지금 일본 잘한다고한 선출들 때문에 그런거야? 무슨 플이야?
- 01:08
- 조회 26
- 잡담
-
- 와일드씽 재밋는데 입소문이 안 낫나
- 01:08
- 조회 10
- 잡담
-
- 며칠 전에 다다다 플 달린 이후러 자기 전에 쪼끔씩 보는중
- 01:08
- 조회 5
- 잡담
-
- 미녀와 야수면
- 01:07
- 조회 16
- 잡담
-
- 왜 축구플인가 했더니
- 01:07
- 조회 49
- 잡담
-
- 프로젝트 프랭크 찾아보는데 테이 편이 대박이다
- 01:07
- 조회 16
- 잡담
-
- 일본이 잘하는거 알빠임?
- 01:07
- 조회 21
- 잡담
-
- 지금 월드컵에서 일본 예상 등수가 어떻게 되는데?
- 01:06
- 조회 53
- 잡담
-
- 아 일본축구는 전설의 1군이나 내놓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1:06
- 조회 17
- 잡담
-
- 일본부럽다하며 한국은 이래서 아쉬워하는 선출들 마음은 이해가는데
- 01:06
- 조회 35
- 잡담
-
- 이한은 데뷔하고 계속 장발이야?
- 01:06
- 조회 40
- 잡담
-
- ㅍㅁ 진짜 과장 하나 없이 덕질 덕분에 살아가는 사람 있니
- 01:06
- 조회 46
- 잡담
-
- 길 가다가 갑자기 아 일본 ㅈㄴ 싫어 소리쳐도 이상하지않은 나라
- 01:05
- 조회 17
- 잡담
-
- 최근에 얘네 결과두 글코 경기내용도 엄청 잘하는데 <<최근에 무슨 결과가 있었어?
- 01:05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