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204구역 몇분전에 잡았는데 ㄱㅊ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ㅍㅁ 진짜 과장 하나 없이 덕질 덕분에 살아가는 사람 있니
- 01:06
- 조회 0
- 잡담
-
- 길 가다가 갑자기 아 일본 ㅈㄴ 싫어 소리쳐도 이상하지않은 나라
- 01:05
- 조회 1
- 잡담
-
- 최근에 얘네 결과두 글코 경기내용도 엄청 잘하는데 <<최근에 무슨 결과가 있었어?
- 01:05
- 조회 3
- 잡담
-
- 아몰라 한국인은 그냥 아무때나 일본 욕하고 싫어해도 합법임
- 01:05
- 조회 5
- 잡담
-
- 사당귀로 보는데 전현무 중계 느는거 신기하더라
- 01:05
- 조회 14
- 잡담
-
- 일뽕만큼 한심한게 없다고 생각
- 01:05
- 조회 12
- 잡담
-
- ㅍㅁ 나 글 쓴 목록 쭉 보는데 말투 자표 너뮤 심한 것 같음
- 01:04
- 조회 24
- 잡담
-
- 민음사 유튭 뭔가 유병재 나올 것 같음
- 01:04
- 조회 33
- 잡담
-
- 안그래도 좆본인들 싫은데 축구로 뽕쳐맞는거 개꼴보기싫네
- 01:03
- 조회 37
- 잡담
-
- 아니 일본 잘해봤자 지금 우리나라보다 조금 잘하는거 아님?
- 01:03
- 조회 52
- 잡담
-
- 나는 넉살이 민음사 또 나오고 민경이 넉살 유튜브 나가서 trpg 또 해주면 좋겠어
- 01:03
- 조회 11
- 잡담
-
- 명재현 ㄹㅇ 잘생겼다
- 01:03
- 조회 24
- 잡담
-
- 일단 멕시코가 체코이기진 못할 거같음
- 01:03
- 조회 82
- 잡담
-
- 일본잘한다고 그난리쳤을때 아시안컵도 성적 어케 나왔지ㅋㅋㅋㅋ
- 01:03
- 조회 30
- 잡담
-
- 자라 세일하는데 또 할인 더 할까봐 존버......
- 01:02
- 조회 40
- 잡담
-
- 일본이 그랬다잖아 자기들은 체계로 키우는데 한국은 하늘에서 한명씩 떨궈준다고
- 01:02
- 조회 39
- 잡담
-
- 제시카는 어떻게 중국에서 계속 활동하는건지 궁금하다
- 01:02
- 조회 97
- 잡담
-
- 아니 그냥 일본축구 그렇게 잘하지 않잖아..? 뭐 1 2등해? 4강가?
- 01:02
- 조회 63
- 잡담
-
- 근로장려금 8월 아니었어?
- 01:02
- 조회 95
- 잡담
-
- 아니 애초에 일본축구가 찐으로 그정도가 아님
- 01:02
- 조회 7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