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난 무조건 단체로 하는거 좋아하고 돌중에 호감도 많아서 십오야/합동자컨 이런거에 환장하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46099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140 시러하는사람이 더많구나 아무래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