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오미 비보 오프용으로도 마니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42693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47 난 it유튜버들이 따로 들고다니는거만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사람들은 사진을 글케 마니 찍나? 이런 생각했는데 화질 개좋나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