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이... 비전공자가 졸리다고 생각하던 클래식에 이제와 갑자기 조예를 기르기는 쉽지 않을것같은 막막함이 있다 요즘 꽂힌건 브람스 인터메조 2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일본말고도 널린게 강팀인데 굳이 일본 잘한다고 인정해야 할까요
- 01:12
- 조회 3
- 잡담
-
- 제대로 축협 비판하고 싶으면 문제점이나 말하던가
- 01:12
- 조회 17
- 잡담
-
- 자라 세일이라 옷샀다
- 01:12
- 조회 38
- 잡담
-
- 축구 우리는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이런 선수들 나올때
- 01:12
- 조회 28
- 잡담
-
- 하긴 벤치마킹을 할거면 1등을 해야지
- 01:12
- 조회 13
- 잡담
-
- ㄴㅇㅂ기사 댓글에 좋아요 누르면 알림 어캐 떠???
- 01:11
- 조회 11
- 잡담
-
- 어제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퍼먹고 죄책감 느껴짐
- 01:11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대승한 거치곤 일뽕들 별로 안 나대더라
- 01:11
- 조회 27
- 잡담
-
- 운좋게 1열 갔더니 그이후론 만족이안되넹 ㅠ
- 01:10
- 조회 31
- 잡담
-
- 와일드씽 관객추이보니깐
- 01:10
- 조회 132
- 잡담
-
- 근데 일본 축구 우승권도 아니라며 왜 잘한다고 하래?
- 01:10
- 조회 75
- 잡담
-
- 한국사람들이 일본을 인정하면 뭐 인정마크 주나?
- 01:10
- 조회 21
- 잡담
-
- 너네 만약에 환연 제의 들어오면 출연가능?
- 01:10
- 조회 23
- 잡담
-
- 내가 마지막으로 본건 국내선예매 생각보다 일녀들은 별반응없고 중녀들이 싫어한다그랫던거같은데 아냐???
- 01:09
- 조회 47
- 잡담
-
- ㅅㅈㅎ 아시아팀이 피지컬이나 이런걸로 밀리는게 맞으니까 응원하는맘이 생기긴하는제
- 01:09
- 조회 45
- 잡담
-
- 유툽보면 박지성 중계때문에 멕시코 돌아다닐때마다
- 01:09
- 조회 87
- 잡담
-
- ㅈㄴ 주어없는 한탄
- 01:08
- 조회 156
- 잡담
-
- 국내선예매도 일녀들이 제일싫어한다는게 시발ㅋㅋ
- 01:08
- 조회 74
- 잡담
-
- 일본은 그 인프라쌓인 시작이 다.. 1940~1960년대 이렇잖아...
- 01:08
- 조회 72
- 잡담
-
- 월급 언제 들어오나
- 01:08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