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게 단순히 요리 서바면 내 취향 아녔을거 같은데 장사 서바라는게 흥미로워.. 내가 맨날 아; 나도 카페하고싶어.. 햄부기팔고싶어.. 이런 생각 자주해서 그런가 보면서 존나 머리 좋네;; 장사도 머리좋아야되구나;; 맛이랑 매출은 다르니깐... ㅇㅇ.. 이러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게 단순히 요리 서바면 내 취향 아녔을거 같은데 장사 서바라는게 흥미로워.. 내가 맨날 아; 나도 카페하고싶어.. 햄부기팔고싶어.. 이런 생각 자주해서 그런가 보면서 존나 머리 좋네;; 장사도 머리좋아야되구나;; 맛이랑 매출은 다르니깐... ㅇㅇ.. 이러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