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앤오프 쇼챔 나왔대서 봤는데 이스케이프 무대가 생각보다 신나고 좋다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215461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61 타이틀곡이랑 다른느낌으로 음원만 들었을때보다 좋은듯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