존나 응ㅇ애시절이라 그시절을 못느낀게 슬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세월개빠르다 이승우백승호장결희 바르샤 갔을때랑 백승호 1군훈련콜업가서 다들 설레던거 생각나는데
- 01:58
- 조회 0
- 잡담
-
- 나 카베보르데? 거기보고 월컵이나 올림픽 존재의 이유를 깨달음
- 01:57
- 조회 2
- 잡담
-
- 나도 최차애 버블 2200일 넘었는데
- 01:57
- 조회 8
- 잡담
-
- 만약 이번에도 케사 없이 젭티 단독이었으면 월드컵에 지금과 다른 관심이었을 거 같아? (n)
- 01:57
- 조회 3
- 잡담
-
- 네이버도 올림픽 이렇게 조용히 지나갈 줄 몰랐다고 기사났을걸
- 01:57
- 조회 6
- 잡담
-
- 월드컵 3경기 광고료가 180억이라는데 저걸 어떻게 1900억주고 살생각을 했지..?
- 01:56
- 조회 48
- 잡담
-
- 백승호 제대로 자리잡고 늘어서 pl 가는거 보고싶음
- 01:54
- 조회 35
- 잡담
-
- 축구는 접근성안좋아도 찾아보려는 층들이 많은데
- 01:54
- 조회 68
- 잡담
-
- 좃댓다 귀에서 존나 앵앵거림
- 01:53
- 조회 58
- 잡담
-
- 지금 급식들 내신 기간임 이번주부터 보는 학교도 있고 늦으면 7월 7일까지
- 01:53
- 조회 26
- 잡담
-
- 스사엠사가 똥볼차서 케사만 노났지머
- 01:52
- 조회 100
- 잡담
-
- 나 슴 여돌 내리사랑 중인데 잡고보니 내 취향 ㅈㄴ 소나무
- 01:52
- 조회 62
- 잡담
-
- 엔믹스 해투 끝난거야??
- 01:51
- 조회 46
- 잡담
-
- 이승우는 임팩트가 큰거지 스탯만 보면
- 01:51
- 조회 72
- 잡담
-
- 자기들이 한지 몰랐다고 성적도 후려치는 게 좀 그렇던데
- 01:50
- 조회 44
- 잡담
-
- 스노보드만 해도 ㄹㅇ 진짜 미친성적인데
- 01:50
- 조회 135
- 잡담
-
- 지상파들도 올림픽 때 우르르 인기종목만 다 해서 메달경합놓친 적많음..
- 01:49
- 조회 29
- 잡담
-
- 나 사실.. 올림픽 한 거 몰랐었어
- 01:49
- 조회 82
- 잡담
-
- 오 어제 크보 최고구속 기록 깨졌나봄
- 01:48
- 조회 87
- 잡담
-
- kbs 생생정보만 봐도 다음날 축구 하는구나 알정도다
- 01:48
- 조회 1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