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x.com/nano_winter/status/2069768921125998603?s=46&t=GBKM2kcAkMDggkmSx0j1rg
천사가 될 수도 있고 악마가 될 수도 있는게 아니고 냅다 천사입니당 하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
https://x.com/nano_winter/status/2069768921125998603?s=46&t=GBKM2kcAkMDggkmSx0j1rg
천사가 될 수도 있고 악마가 될 수도 있는게 아니고 냅다 천사입니당 하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