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시 료 너무 긔엽당,,,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195808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102 그냥 생글생글 웃는것만봐도 웃음이나 ㅋㅋㅋ 너무 귀여워!! 료 너무 무해해 소동물같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