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ㅋㅈ 뮤비는 언제부턴가 안개 낀 느낌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191292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255 뭔가 어둡고 뿌옇고 보정을 일부러 저렇게 하나 두잇은 밝은 씬에서도 저러던데